이젠 추워요 기온이 뚝 떨어졌네요

갑자기 이번주부터 한파가 몰아 닥치네요. 지난주엔 약간 도톰한 외투 하나만 걸쳐도 춥진 않았는데, 지금은 외투 바깥에서 찬 바람이 안으로 들어옵니다. 오늘도 추워서 잠깐 외출할 때 마다 외투를 꼭 입었습니다. 곧 겨울이라 그런지 입술도 자주 마르고 화장실도 자주 가게 되네요. 일본에서 사온 립글로즈 유용하게 사용할 때가 되었습니다! 장갑도 사야하는데 생각만 하고 계속 안 사고 있네요. 이젠 장갑도 사고 립글로즈도 바르고 외투 말고 점퍼 꺼내 입어야 겠어요. 작년에 사뒀던 롱패딩 부터 입어야 겠습니다. 몇 번 입지 않아서 아직도 새것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