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밥솥과 쿠첸 밥솥 차이?

쿠쿠 밥솥과 쿠첸 밥솥 차이?


12년(?)도 넘게 쓴 밥솥이 고장이 나서 급하게 밥솥을 사려고 하니 이래저래 고민이 되네요.


제가 쓰는 건 쿠쿠인데 온라인상에 나와 있는 밥솥들은 쿠첸밥솥들 비수무리한 이름으로 포장된 밥솥들 뭐가 좋은가요? 쿠쿠와 쿠첸의 차이는?


생산지?


1. 저는 쿠쿠 쓰다가 고장나서 쿠첸으로 바꿨었는데 **마트에 근무 중인 친구가 쿠첸을 추천하더라고요. 저는 잘 모르겠어요.

2. 정확히 기억은 안 나는데 생산지 차이?라고했어요~ 둘 중 한 곳은 중국인가 동남아 생산이고 한 곳은 국내 생산 그 차이 라고하더라구요~




밥맛?


1. 쿠첸은 밥 오래 보관하면.. 밥이 굳는다고 해야 하나? 쿠쿠가..보관이더좋더라구요.. 밥 맛은 둘 다 같아요.

2. 회사 차이고 별 건 없을꺼 같아요. 근데 쿠쿠가 더 압력이 좋아서 밥이 찰진 느낌?은 있어요.

3. 10인용에서 6인으로 바꾸려고 하는데 한 7년전만 해도 밥맛은 쿠쿠가 훨씬 낫다는 분위기였지만 가격 때문에 쿠첸을 샀었거든요ㅎ 요즘에도 쿠쿠가 더 밥맛이 좋을까요?? 아님 둘다 비슷한건지.. 고민되네요.


고장?


1. 전 쿠쿠 2번 지금은 쿠첸쓰네요 밥도 잘 안하는데 밥솥이 고장이 얼마나 잘 나던지ㅎㅎ

2. 쿠첸쓰다 쿠쿠로 바꿨는데 미각이 없는건지.. 현대 문명이 도울수없는 똥손인지 .. 밥맛은 거기서 거기에요ㅠㅠ


쿠쿠 밥솥과 쿠첸 밥솥 차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