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혜원 투기 의혹, 의원직은 알아서 사퇴하시길

손혜원의원은 자진사퇴하기 바래요.


민주당 의원들의 도덕적문제를 전체 의원들에게 확신시키려는 경향이 보여요. 손혜원 의원 개인의 일탈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니 더이상감싸지 말고 사퇴시키고 철저한 진상조사를 했으면 좋겠어요.


16채를 산건 누가봐도 투기라고 봐야죠. 부동산 1가구 1주택을 외치던 정부가 이런 의원을 그냥 두면 안돼죠. 이미 이태원에 아파트가 있고 상가주택이 있어요. 여기다가 숙박시설을 추가로 구입하면 상가주택으로 주택이 되니까요.


3주택이되면서 기존주택들을 파는데 중과세가 걸리고요. 종부세도 문제가 되겠죠.


용산 이태원이니까 투기지역입니다. 문제가 생기니까 가족들을 동원한거 아닌가요. 부동산 투자를 안한다는거 거짓말이고 추가로 못 살 이유는 이것밖에 없자나요.





다주택자 예외조항


1.낙후된 지역을 발전시킬 목적으로  주택 ,건물,토지등을 매입할것.

2.정부의결부처에 적극 건의하여  도시재생지역에 편입시킬것

3.300인 이상에게 홍보하여 공동투자 형식을 유지할것

4.자산의 100%이상  레버리지 (대출)를  유지할것.


김현미 국토부장관이  2주택자는  적폐세력으로 간주하여 기회가될때  기회를 줄때 팔으시라 노래를 부르시더니 손혜원은  다른 기준을 적용하는 것에 대한 국토부의 명확한 답변을 바랍니다.


투기지역과 도시재생 지역은 목적이  달라서 안된다구요?


도시재생사업은 막대한 국가예산 즉, 국민의 혈세로 이루어지는 공익사업입니다. 재생지역에 투기를 일삼은  손혜원에게  법과 원칙을 적용하여  잘못된 부분을 즉시 바로 잡아야 하겠습니다. 도시재생 사업은 주민 주도형 마을 살리기 사업이지 특정정치인이  이익을 목적으로 자기 자본과 대출로 부흥 시키는 사업이 아닙니다. 만약 손혜원식 지역재생이  맞다면 국토부 뉴딜재생 사업 목적에  소수 집중투자 원칙을 넣는 것이  바람직해 보입니다.


뉴딜.도시재생사업의 기본 취지는 자본주의식 젠트리피케이션(상향여과)를 방지 하고 지역민 스스로 자립할 수 있는동기와 기회를 부여하여 지역 활성화를 도모하는 기본적인 원칙을 바탕으로  하는 사업입니다.


1.과연 당신들이 주장하는 도시재생은  누구를 위한 사업입니까?

2.이것이 당신들이 그토록 부르짖던 주민주도형 재생사업의 기본 취지입니까?

3.원주민에게  악덕지주식으로 재산을 빼앗아서  일으키는 것이  도시재생입니까?





정부정책과 기본취지를 무시하고  개인적 투기를 일삼은 손혜원을 비호하는  더불어 민주당과 국토교통부는 준엄한 국민의 심판에 직면할것입니다.


당장 급하다하여 두 손으로 국민의  눈 과 입을 가릴 수 있겠으나 국민의 지식수준이  당신들 두손 보다 크고 넓다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돈을 좋아하는자는 돈을 빼앗으면되고 명예를 좋아하는 자는  명예를 빼앗으면 그만이지만 손혜원의원 당신은 돈 과 명예와 목숨을 걸었으니 약속은 철저하게 잘 지키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