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저주파치료기 좋다길래 사용하고있어요

제목그대로에요~ 요즘 몸이 제 몸같지않고 너무 뻐근해서 가정용 저주파치료기 알아봤어요.


이게 좋다고 들어가지고요>< 그러고보니 요즘엔 집에서 할수있는게 많이 나오는거 같지 않나요??



덕분에 집에서 시간이랑 돈 절약하고 좋네요 헤헷 사용해봤더니 시원하니 좋았어요~ 그러다가 저희 엄무니한테도 선물해주면 좋겠다싶어 하나 더 살려고했는데 두둥! 이미 완판되고 없는거에요ㅠㅠㅠ 그만큼 유명했나봐요.


가정용 저주파치료기 해드리고싶었는데 흑 그래도 가정용 저주파치료기 만큼이나 좋은거 발견해서 다행이죠!




할수없이 다른거 알아봤어요~ 제가 산거만큼이나 좋은걸루..


하지만 이번에는 여기저기 지출이 많은지라 비싼건 못사드리겠는거에요 최대한 가성비 좋아보이는곳으로 찾으니깐 위 제품 뜨던데요???



직접 몸에다 쓰는거다보니 이게 정말 믿고 사용해도 되는지 전 그런거 엄~!청 따지거든요??? 다행히 제 맘에 들었던 이곳은 기계가 안전하다고 검증까지 받은곳이에요><


전지 갈아끼는게 아니라 충전식이라서 울 엄무니도 간편하게 쓸거같았고 오래 쓸수있을거같아 이걸로 결정했어요!


엄청 고민많았는데 다행히 가정용 저주파치료기 뒤지지않을만큼 좋은걸 발견해서 결국 가정용 저주파치료기 대신에 이걸로 선택했네요




제가 상품 보는 눈은 정말 있나봐요! 이번에 산것도 제가 샀던데만큼이나 좋아서 제가 다 탐날정도였어요~


제거랑은 달리 저출력레이저라는데 간단히 말하자면 허리통증 완화시키고 회복까지 시켜준다는거 같아요! 원래 저런 레이전 병원가는거 아님 찾아보기 힘들다고 들었었는데???


무튼 잘됐네요~?><


저희 엄무니도 받고서 맘에 드시는지 시원하니 괜찮다고 요즘엔 이거 관리 많이 하신대요! 엄무니도 가정용 저주파치료기 부럽지않나봐요 만족하시더라고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