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팔정 와이프 추천으로 복용한 이야기 - 부작용 조심

친구한테 팔팔정 이야기를 들어봤는데, 자주 먹으면 내성이 생기지 않을까 걱정하더군요.


출처 : 네이버 블로그


이런 약은 다 마찬가지고 팔팔정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몸이 건강한데 습관처럼 사용하면, 몸의 내성이라기 보다 심인성 같은 정신적으로 약에 의존한다고 합니다.


먹을 땐 괜찮다가도 안 먹는 날엔 불안하고 몸이 말을 안 듣는 거죠. 그래서 병원에서 처방받을 때엔 심리적인 부분도 함께 이야기해 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팔팔정 50mg팔팔정 50mg

처음에 한 알도 반으로 쪼개서 최소한의 용량으로 먹으라는 것도 심인성과 관련된 부분입니다.


이 친구는 처음 팔팔정을 복용하게 된 계기는 와이프 추천이었습니다. 작년에 정리해고당하고 일자리 찾는 것도 쉽지 않았는데, 올해 초 드디어 직장을 구했습니다.


근데, 이 사이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지 관계 가질 때만 되면 몸이 말을 안 들었어요. 힘들어갈 곳이 오히려 축 처지는 것이었죠.


그래서 병원에서 처방받아 약을 먹기 시작했는데 다행히 와이프랑 본인이랑 만족스럽다고 합니다.


지속시간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다른 사람 이야기 믿지 마세요.지속시간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다른 사람 이야기 믿지 마세요.


얼마 전 술자리에서 약을 보여주며 "먹어볼래?"라고 하는데, 전 용기가 나질 않았습니다 ㅋㅋㅋ.


아마 먹는다고 해도 안 줬을 것 같아요.


왜냐면 건강한 사람이 먹을 경우 혈관이 지나치게 확장되어 두통이 올 수 있고, 심하면 구토 증상까지 따라옵니다. 안면홍조, 두통이 따라와요. 그래서 평소 편두통 등 머리 통증이 있는 사람들은 조심해서 팔팔정 복용해야 합니다.


팔팔정 복용법 = 건강한 사람은 안 먹는 게 좋다!!!


그래도 먹고 보니 자신감은 생겨서 좋다고 하네요.


처음에 이 약이 뭔지 몰랐는데 찾아보니 2012년, 2013년에 출시된 우리나라 발기부전 약이었습니다.


효과는 좋지만 부작용도 있습니다. 발기부전 환자에겐 희망을!!! 건강한 사람에겐 고혈압 등 부작용 줍니다!!효과는 좋지만 부작용도 있습니다. 발기부전 환자에겐 희망을!!! 건강한 사람에겐 고혈압 등 부작용 줍니다!!

약 값 부담을 확 줄인 실데나필 성분의 발기부전치료제 ‘팔팔정 50mg’이 출시됐다. 


당뇨나 고혈압 등 동반 질환이 있는 환자군에서도 우수한 치료 효과가 나타났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한미약품은 실데나필 성분의 팔팔정 50mg의 약 값을 대폭 낮춰 환자 부담을 수입약 대비 1/5 수준으로 공급함으로써, 환자들이 보다 안전하고 경제적으로 발기부전을 치료할 수 있도록 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그동안 약 값 부담 때문에 고용량을 처방받아 쪼개 먹는 경우가 빈번했었다"라며 “팔팔정 50mg은 환자의 경제적 부담을 확 줄였기 때문에 쪼개 먹을 필요 없이 안전하게 한 알씩 복용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김현회 기자가 팔팔정 먹고 산에 오른 이야기가 있었네요. 여태 몰랐는데 너무 재밌어서 소개하며 글을 마칩니다.

또한, 남성 성기능 장애를 방지하고 부부 사이 좋게 만드는 기구를 함께 소개할게요.



‘팔팔정’ 먹고 고지대에 올라 봤습니다



요양이 필요하다.


며칠간 칼럼이 올라오지 않더라도 요양 중이라고 이해해 주길 바란다.


설마 내가 마티즈를 타고 어디론가 멀리 떠나지 않는다면 빨리 몸을 추스르고 다음 주에 다시 칼럼으로 찾아뵙겠다.


기자님 고생 많으시네요 ㅋㅋㅋㅋㅋ


이기자 첨에 알게 된 게 컬투쇼에서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재미있으신 분인 것 같음.



만약 발기부전이라면?

또한, 이러한 약물 복용 시 가장 큰 장점은 단기간 안에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겁니다. 지속해서 활용하면 발기부전 등도 치료될 수 있겠죠.


그리고 발기부전치료 때문에 병원 방문하기가 번거롭고 창피합니다. 그러나 보조기구를 사용하면 병원 가는 번거로움 없이 집에서 하루 10분, 1~4주면 자연 발기 효과를 볼 수 있어 요즘 인기가 좋아요.




근데 음압기를 활용한 치료의 인기가 늘다 보니 업체마다 제품을 많이 내놓았어요.


그러니 안전성과 효과가 입증된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최근엔 코코메디&메디쎈플러스 제품이 좋은 평을 받고 있어요. 코코메디&메디쎈플러스 제품은 국내종합병원 비뇨기과에서도 발기부전치료 실제 사용한답니다.


코코메디&메디쎈플러스[바로가기]


위는 코코메디&메디쎈플러스입니다. 방문하면 자세한 정보, 후기, 효과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즘 젊은 층을 중심으로 발기부전 환자가 늘어나고 있어요.


이걸 내버려 두면 고질적인 발기부전으로 이어지고 약물에 의존하거나 심하면 수술을 해야 합니다. 더 악화하면 부부관계도 포기해야 할 상황이 올테니 꼭 사이트 방문해 자세한 정보 알아보세요.


발기부전 치료, 나에게 맞는 치료방법을 알고 적절히 치료해야 합니다. 초기에 치료하는 것도 중요하고요.


출처 : 네이버 블로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