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카이라이프 알뜰폰 가입 혜택 확인하세요

스카이라이프 KT망을 선택한 결정적 이유는 행사기간 없이 요금제를 쭉 사용이 가능했기 때문입니다. 알뜰폰 통신사들을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100원, 1000원 이벤트를 많이 합니다. 대게 3달 정도는 저렴한 요금제를 사용하고 그 이후에는 본 요금제로 변환되는 상품들입니다.

 

진짜 부지런한 분들은 몇 개월씩 저렴한 요금제를 갈아타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저 같은 경우는 그렇게까지 하기에는 번거로움이 클 거 같아 저렴한 요금제 중에 기간에 제한이 없는 요금제를 찾았고, 그중에 스카이라이프 요금제가 가장 적당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유심

기존 유심은 기존 통신사에서만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새로운 유심을 구매해야 합니다. 그런데 요금제마다 유심칩의 가격을 받는 곳도 있고, 무료로 주는 곳도 있습니다. 7천 원 정도이긴 한데 기왕이면 돈 주고 사는 것보다는 공짜로 받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편의점에서 구매하는 경우 나중에 비용을 차감해 주는 프로모션도 있으니, 유심은 웬만하면 무료주는 요금제를 찾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개통

개통은 바로 가능했습니다. 저는 약정기간이 남아서 약정이 끝나는 동시에 바로 개통을 진행했습니다. 개통을 하는 방법은 인터넷으로 셀프 개통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상담원 분이랑 통화를 해보니 개통 과정이 어려워 젊은 분들도 복잡하게 느낀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개통 당일 상담원 예약을  통해 개통을  의뢰했습니다.

 

개통날 전화가 오면 간단한 계약 조건을 듣고,  개인 동의 절차를 구한 뒤 바로 개통이 했습니다. 따로 건드릴 것은 없었습니다. 바로 사용해서 좋은 점도 있지만 통화음질이나 데이터 사용에서도 기존에 KT와 똑같기 때문에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후기

오늘은 알뜰폰 요금제에 신청부터 어려운 점까지 알아봤습니다.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고 있는 분들이라면, 오늘 글을 통해 고민해 보면 좋겠습니다.

 

돈을 아끼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보고 있는데, 알뜰폰 요금제는 실제 체감이 많이 되는 방법이었습니다. 확실히 고정비가 줄어드니 마음도 편안해 만족스럽습니다. 추천드리는 재테크 방법이니 한번 요금제라도 먼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TV 정보 더보기

서비스 정보
olleh TV 👉 무료 요금제 이용 방법
B tv 👉 멤버십으로 무료 이용
U+ 👉 모바일 tv 무료 요금제 확인하기
Sky Life 👉 알뜰폰 인터넷 TV 결합 혜택
 

씨네프 편성표 더보기

패밀리 채널 편성표
E채널 스크린 드라마큐브
채널나우 채널 뷰 씨네프
패션앤 MX 채널에버
챔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