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사가 몽골 추가 운수권 가져갔네요

밥 먹고 뉴스좀 볼까 하다가 그간 이슈였던(?) 몽골 운수권 추가 배분에 대해 아시아나가 '주 3회' 운항할 것이라 확정났습니다. 또한, 부산-울란바타르는 에어부산이 주1회 배분받았습니다.


몽골 여행 더 많이 가시겠네요ㅎㅎ




부산-싱가포르는 이스타, 제주가 나눠가진다네요.ㅜㅜ 아샤나가...겟했네요..대한일것 같았는데용.


추가운수권마저 대한이가져갓음 항공권값은 절대 안떨어졋겟죠.. 물론 아샤나가 가져갓어도 원하는만큼 드라마틱하진않을거같아요..워낙 여름 수요가 짱짱해서ㅠㅠㅠ. 안그래도 대한 독점 깨진다고 뉴스 많이 났었어요ㅎㅎ대한 가격이 ㅎㄷㄷ합니다


오~ 마일리지 항공권은 동북아 기준이겠죠?


오오 신규취항특가언제뜰까요. 빨리떴으몀좋겠네요. 가격은 많이 안떨어지겠지만 그래도 좌석은 좀 생기겠네요.


아시아나 저래놓고 모니터 없는 B767 넣는거 아닌가요~ 좌석 수를 보아하니 그럴 가능성이 높다고 들엇습니다만..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