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 박병호 영웅의 귀한 2018년

메이저리거 박병호선수 두번째의 LG트윈스 , 미네소타 트윈스 생활을 마치고 2018년 넥센에서 다시시작한다 박 ! 병 ! 호


1월9일에 기자회견에서 힘든시절 이장석 대표에 전화를받고 즐겁게 야구를 하고픈 마음에 KBO 복귀를 했다고 밝혔다.

24일 개막전에서 첫 타석은 삼진을 당했지만, 이후 4타석 3출루 3타수 2안타로 활약하며 귀환을 알렸다!





그리고 4월달에 뜻밝에 부상을 당하며 2주정도간 서건창과 함께 일본 요코하마로 갔다.

그리고 5월부터 홈런공장 스타트!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 게임에 출전하여 금메달에 큰 기여를 하였다.

총 시즌 결과는 부상이 아쉬웠던 시즌, 그러나 자신의 클래스를 보여주다.


한국프로야구 최초의 3년 연속 40홈런, 5년 연속 30홈런 100타점 달성

히어로즈의 홈런왕을 오늘의 타격폼으로 선정하였습니다 


가시죠~ 박병호선수의 타격폼 보시러~

홈런칠때가 매력적인 박 병 호 




박병호의 인터뷰중 일부 


박병호:3할 4푼 5리, 43홈런.


복귀 첫 해 성적표로는 손색없지만, 아쉬움은 떨칠 수 없습니다. ㄷㄷ하네요 내년에는 우승 홈런왕이 목표라고 하네요 내년이 우승이 아니더라도. 히어로즈선수들과 고척에서 우승하고싶다고 하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내년우승은 두산(?) ㅋㅋㅋㅋ 내년 우승팀이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다들 내년 우승팀 어디라고 생각하시나요?


마음고생이 엄청났을텐데 결국 영웅으 난세에 나타나네요.... 비록 지긴했지만 마지막 경기에서 드라마틱한 동점홈런으로 마음의 짐을 덜고 강행군으로 피로가 많이 쌓였을텐데 푹쉬시고 잘추스리셔서 내년에 한층 더 강해진 넥센의 중심타자로 버텨주시길 바랍니다.


박병호선수를 포함한 우리 영웅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